제주 수국명소-안성리 수국길

로그인 하시면 보다 많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셜로그인


제주 수국명소-안성리 수국길

6월 제주는 거리마다 수국으로 채워집니다. 종달리 해안도로 따라 피는 수국도 유명하지만 제주스러운 골목 검은 돌담따라 수국이 피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 대정읍 안성리 마을 골목입니다. 10여년전 마을 주민 한분이 수국을 돌담따라 심었고, 지금은 번창하여 수국골목이 되었습니다.  마을 입구에서 수국이 피어 있는 거리는 약 100여미터로 짧지만, 꽃색이 다양하고, 탐스러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골목이 좁고, 차를 가지고 마을까지 들어오는 관광객들이 많아 마을 주민들이 어려움을 호소 합니다.  시끄럽게 떠들고, 쓰레기도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많아 동네에 피해가 크다고 합니다. 마을 주민 중에는 수국 나무를 베어 버리자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조용히 찾아와 사진찍고 즐기고가는 관광예절이 필요 한 것 같습니다. 

안성리 수국골목 위치

안성리 수국골목

유튜브 영상

아름다운 안성리 수국길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Play Video

수국정원

수국길

마을 입구에서 돌담따라 약 50미터 되는 골목에  핀 형형색색의 수국이 관광객을 유혹합니다.

수국돌담

수국을 처음 심은 주인집에서 바라본 수국길과 수국돌담

웨딩촬영 명소

최근에는 SNS를 타고 알려저 웨딩촬영지로도 유명해 진곳입니다. 중국인 신혼부부도 이곳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인생샷 촬영

아이를 임신한 아내를 보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 남편

사진 더보기

SNS로 로그인 하시면 사진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소셜로그인


제주도 사진여행지

제주도 사진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로 이동합니다. 

라이트룸 강좌

초보자도 따라하면 누구나 1시간안에 라이트룸을 배울 수있도록 강의를 구성하였다.

Play Video

Leave a Reply

소셜로그인



FOTO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