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세트장이 안성목장 호밀밭

영화 '빠담빠담'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사랑이 또온다.  매일의 일상을 기적으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드라마가 있었다. 배우 정우성, 한지민, 김범이 주인공을 맏은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 박동소리”이다.  빠담빠담(padam padam)은  프랑스어로 몹시 놀라거나 불안하여 가슴이 뛰는 모양을 나타내는 의태어라고 한다. JTBC에서 2011년 12월 5일부터 2012년 2월 7일까지 방영된 드라마 스페셜이다.  살인누명을 쓰고 16년 만에 출소한 양강칠(정우성), 지극히 현실적이고 스스로에게는 이기적인 정지나(한지민), 그리고 이 둘의 운명을 지켜주려는 인간적인 천사 이국수(김범 )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려나가는 작품이다.

빠담빠담 세트장이 있는 안성목장

이 드라마의 촬영지로 널리 알려진 곳이 안성목장이다. 농협에서 경작하는 호밀밭 속에 드라마 세트장이 있다. 지금은 오래 되어 낡았지만 사진가들에는 꼭 한번쯤은 다녀가야 하는 성지와도 같은 국민 촬영포인트이다. 해마다 봄이 오면 사랑이 또 오듯 카메라 들고 또 가봐야 할 것 같은 곳이다. 해마다 5월이면 호밀밭에 피어 오른는 물안개와 세트장 너머로 떠오르는 해을 찍기위해 몰려온 사진가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곳이다. 

안성목장 위치

안성목장

사진모음

경기도 사진여행지

경기도 사진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로 이동합니다. 

라이트룸 강좌

초보자도 따라하면 누구나 1시간안에 라이트룸을 배울 수있도록 강의를 구성하였다.

Play Video

Leave a Reply

소셜로그인



KoreanEnglishIndonesianChinese (Traditional)Japan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