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신비로운 만주바람꽃

아름답고 신비로운 만주바람꽃

사진을 찍기의 장점 중에 하나는 전에는 무심코 지나치거나, 전에는 관심을 갖지 않고 살았던 아주 작은 것들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사진을 찍게 되면서부터 야생화 세계를 알아가고 , 그 신비롭고 아름다움에 감탄해 왔다.

봄이 되면 사진가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야생화 중의 하나가 바람꽃이다. 바람꽃은 종류도 만다. 변산바람꽃, 너도바람꽃, 꿩의바람꽃, 만주바람꽃 등 그 종류도 많다. 우리 산하 계곡 물가나 습기 조금 있는 나무 그늘 아래에서 많이 자란다. 바람꽃 중에서 약간 미색 빛을 내고, 그 크기가 다른 바람꽃보다 훨씬 작은 만주바람꽃은 매우 신비롭고 앙증맞다. 계곡 물가의 바위틈에 가면 많이 보이는 꽃이다.

봄이 되면 사진가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야생화 중의 하나가 바람꽃이다. 바람꽃은 종류도 만다. 변산바람꽃, 너도바람꽃, 꿩의바람꽃, 만주바람꽃 등 그 종류도 많다.  우리 산하 계곡 물가나 습기 조금 있는 나무 그늘 아래에서 많이 자란다. 바람꽃 중에서 약간 미색빛을 내고, 그 크기가 다른 바람꽃보다 훨씬 작은 만주 바람꽃은 매우 신비롭고 앙증맞다.  계곡 물가의 바위틈에 가면 많이 보이는 꽃이다.  

신비로운 바람꽃

Leave a Reply

소셜로그인



KoreanEnglishIndonesianChinese (Traditional)Japanese